본문 바로가기
생활속발견

옷에 묻은 슬라임 제거하는 방법, 이거하나면 끝.

by !1111!111 2021. 1. 7.
반응형

옷에 묻은 슬라임 제가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끈적끈적 액체괴물로 아이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슬라임! 하지만 이 슬라임은 옷이나, 머리등에 붙으면 떨어지질 않기 때문에 아주 곤욕을 치루곤 합니다. 하지만 아주 쉽게 옷에 묻은 슬라임을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썸네일
썸네일

 

1년간 지속되어오는 코로나 19로 인하여, 우리 영유아부터 학생들까지 온라인 수업으로 대체되는 일 수가 많아졌죠. 그러면서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가장 많이 검색을 해 본것이 아마도 "집콕 놀이"가 아닐까요?? 24 시간 집에 머무는 아이들에게 한없이 TV나 스마트폰을 쥐어줄 순 없으니, 이것저것 찾아서 하나하나 해주게 돼요.

 

 

그중 가장 손쉽게 접하면서도 아이들에게 한번 쥐어주면 1-2시간은 거뜬히 놀게 되는 이것!! 바로~~~ 슬라임입니다. 주~욱, 주~욱 액체 괴물처럼 늘어나는 슬라임은 유행한 지가 꽤 되어, 종류도 참 여러 가지 많습니다.

 

 

하하호호 꺌꺌낄낄 거리며 한참을 놀다 보면, 이 슬라임은 여기저기 묻기 마련인데요.

 

하.... 이때부터 어머님들 이마에 인상이 퐉!! 생기시죠??

 

슬라임은 한번 붙으면, 특히 면 재질에 달라붙으면 떨어질 생각을 안 해요.

 

하지만, 이 슬라임 바로 이것 하나면 그냥 옷에 묻은 슬라임은 녹아 없어져버립니다. 

 

무엇이 옷에 묻은 슬라임을 녹게 해 줄까요?? 바로 식초랍니다.!!

 

📌롯데월드 6월 할인 정보

 

롯데월드 5월 할인 정보

가정의 달 5월 롯데 월드 할인정보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부부의 날 등등 5월에는 가족과 함께 보내는 날들이 특이 많은 달인데요. 그만큼 롯데월드도

samul48.tistory.com

 

옷에 묻은 슬라임 제거방법.

1. 옷에 묻은 슬라임을 3-5분 정도 식초물에 담가 둔다.

2. 거즈면에 식초를 묻혀 슬라임이 묻은 곳에 덮어둔다.

3. 옷에 묻은 슬라임에 식초를 약간 부어둔다.

 

 

  • 옷뿐만 아니라, 머리카락에도 붙는 경우가 있어요, 이럴 땐 2번의 방법을 이용하시면 된답니다. 위에 방법대로 3-5분 정도면 언제 옷에 묻은 슬라임이 있었냐는 듯 샤르르 녹아버려요.

이후엔 식초물을 제거해 주어야 하니 옷감은 빨래를 한번 해주시면 되고, 다른 곳들은 부위 상황에 맞게 깨끗한 물로 한번 더 헹궈주시면 끝난 납니다.

 

📌멸균우유에도 단점이 있을까? 생우유와 차이점을 알아보아요

 

멸균우유에도 단점이 있을까? 생우유와 차이점을 알아보아요

성장기의 자녀들이 있는 가정이라면 냉장고에 항상 있는 식품군 중 하나가 바로 우유입니다. 유통기한의 문제로 멸균우유를 찾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생우유와의 차이점과 멸균우유엔 단점은

samul48.tistory.com

 

마치며.

옷에묻은 슬라임 제거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슬라임은 아직도 종식되지 않은 코로나 19 덕에 집콕 놀이 상품들은 불티나게 팔리고 있어요~ 친구들과 마음껏 대화도 뛰어놀지도 못하는 요즘의 우리 아이들, 그나마 집에서 할 수 있는 놀이 중 좋아하는 슬라임 놀이 옷에 묻을까 걱정하며 이마에 인상 팍! 쓰고 보고 계시지 말고, 식초 하나면 해결되니 쿨하게~ 마음껏 놀게 해 주자고요^^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신청 대상 및 현재 진행사항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신청 대상 및 현재 진행사항

윤석열 대통령의 취임식 이후 당정은 5월 11일 코로나 영업제한으로 피해를 본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 370만 명을 대상으로 1인당 최소 600만 원씩 손실보전금을 지급을 하기로 당정협의하였습니다

samul48.tistory.com

📌지방 선거 개표 참관 알바 신청

 

지방 선거 개표 참관 알바 신청

지방선거 개표 알바 신청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년 6월 1일 수요일 전국 동시 지방선거가 실시됩니다. 현재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서는 개표 알바로 알려진 개표 참관인을 5월 7일부

samul48.tistory.com

 

그리드형

댓글